올바른 정보를 얻기 전에 집을 팔지 마십시오.

2020. 6. 4. 11:05카테고리 없음


올바른 정보를 얻기 전에 집을 팔지 마십시오.




부동산 매매의 관점에서 볼 때, 당신의 성공은 보통 당신이 그것에 쏟는 시간과 노력의 양과 일치할 것이다.


최대한의 이익을 내기 위해서는 반드시 정통해야 한다.


이 글의 전략을 학습하여 성공적인 정보 제공 셀러가 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재산에 부과하는 가치에 대해 현실적이 되라.


당신이 당신의 집을 합리적으로 가격을 매겼음을 확인하는 한 가지 방법은 비교 시장 분석을 이용하는 것이다.


집을 너무 비싼 금액으로 가격을 매기면, 집을 줄여야 할 것 같다.




집을 최고가로 팔기 위해서는 입찰전쟁을 전개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상장 가격이 당신 지역의 다른 주택 가격과 경쟁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예비 구매자들을 끌어들일 가능성이 높다.


잠재 구매자들 간의 입찰 전쟁을 촉발시키는 것은 당신이 당초 예상했던 것보다 더 높은 판매 가격을 촉진할 수 있다.




집을 더 많이 초대할수록, 그것은 구매자들을 더 많이 환영한다.


그것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쇼에 가는지와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이 협상에 임하고 있는 것을 발견하느냐는 당신의 집 주변의 시장 상황과 그것이 당신의 호가에 미치는 영향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당신은 공정한 제안을 받아들여야 하며, 만약 당신이 빨리 팔기를 원한다면 융통성을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이 집을 빨리 팔 필요가 없다면, 당신에게 더 유리한 제안을 고수하라.




당신의 부동산을 찾거나 시장에 내놓기 위해 필요한 만큼 많은 채널을 이용하라.


부동산 웹 사이트, 신문 목록, 좋은 부동산 중개인의 서비스를 포함하여 당신의 부동산을 성공적으로 마케팅하기 위해 모든 실행 가능한 아울렛을 사용할 계획을 세우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에 적합한 구매자를 찾는 데 있어 당신의 성공을 최대화 하고 싶다면 가능한 모든 옵션을 보는 것이 가장 좋다.




판매 전 인테리어 페인트 작업이 반드시 자신의 개성을 반영해서는 안 된다.


타우페, 달걀 껍질 또는 오프 화이트 색상이 가장 효과적일 것이다.


새로운 페인트는 잠재 구매자들에게 당신의 집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다.




당신을 대표할 부동산 중개인을 고용하기 전에 부동산 중개인을 철저히 조사하라.


부동산을 매매하는 것은 중요하므로 대리인은 반드시 당신을 위해 이 분야에 정통해야 한다.


확실한 자격증을 가진 에이전트는 집을 빨리 팔아서 좋은 수익을 내기 위해 당신의 편에 서야 하는 진정한 장점이다.




잠재적인 구매자들이 가정에서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그 안에 있는 모든 개인 우표를 없애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모든 개인 사진과 기념품을 제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잠재적인 구매자들은 그들의 가족이 집에 사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


잡동사니나 개인 소지품 흔적도 모두 제거해 호소력을 높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잠재 구매자들이 당신의 집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하기를 원한다면, 잡동사니를 없애라.


소지품을 옷장에 쑤셔 넣지 마! 잠재 구매자는 당신의 소지품을 최소한 거기에 보관한 깨끗하고 넓은 옷장을 보고 싶어할 것이다! 부엌의 캐비넷도 깨끗이 청소하고, 값비싸고 화려한 라벨은 남겨두면 수업의 모습을 드러낸다.




매수자와 매도자는 똑같이 부동산 시장에 뛰어들 때 기대하는 바를 목표를 세워 이익을 볼 것이다.


구매자들은 그들이 집을 찾고자 하는 장소와 기꺼이 지불할 가격을 미리 결정함으로써 그들 스스로 더 나은 결정을 내리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이 기꺼이 받아들이려고 하는 가격에 대한 엄격한 한계는 판매자들에게 협상을 하거나 판매를 잃게 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두 가지 모두를 기꺼이 할 것이다.




잠재 구매자가 가정에서 자신을 상상하게 할 수 있도록 중성적인 색상을 칠하십시오.


집에서 만든 간식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대기 중에 기분 좋은 향기를 사용하는 것은 잠재 구매자들을 더 편안하게 할 수 있다.


냄새는 감정에 밀접하게 얽매여 있으며, 위로하는 향은 스트레스 수준을 완화시켜 보는 것을 더 좋아하게 만들 수 있다.




재산을 팔 때 가능한 한 많은 돈을 벌려면 스스로 교육해야 한다.


이 글 외에 더 많은 지식이 있다.


투자로부터 최고의 수익을 얻고 싶다면, 더 많은 정보를 찾아 전문가가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