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범위 내에서 신용 카드 사용에 대한 팁

2020. 6. 4. 11:04카테고리 없음


예산 범위 내에서 신용 카드 사용에 대한 팁



신용카드는 주의와 통제로 사용된다면 큰 보상을 줄 수 있다.


신용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결국 더 많은 청구서만 받게 된다.


만약 당신이 현명한 신용카드 사용에 관련된 특전을 선호한다면, 당신의 신용카드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팁을 계속해서 읽으세요.




당신이 지출하는 것을 감당할 수 있는지 확실히 하기 위해 당신의 요금을 주의 깊게 기록하라.


당신이 의도한 것보다 당신의 신용카드에 더 많은 돈을 쓰는 것이 쉬울 수 있으므로, 총액을 스프레드시트나 서면 기록으로 남기기로 결정하시오.




새로운 카드를 받아들이면 종종 큰 보너스가 있다.


그러나 이러한 보너스는 종종 조건부다.


당신은 가입하기 전에 보너스 오퍼와 함께 제공되는 모든 서류를 철저히 검토해야 한다.


가장 많이 떠오르는 것은 보너스 오퍼 자격을 얻기 위해 앞으로 몇 달 안에 아주 일정한 금액을 지출해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이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즉시 당신의 신용카드 발행자에게 경고하시오.


만약 당신이 결제를 할 거라면, 카드 회사는 당신의 결제 계획을 조정하는데 동의할 수도 있다.


이를 통해 대형 신고기관에 연체금을 보내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새 카드를 찾는 경우 연회비 없이 낮은 요금으로 검색을 제한해야 한다.


무료인 다른 많은 카드가 있을 때 연회비를 부과하는 신용카드를 받는 것은 낭비다.




다른 사람에게 신용카드를 빌려주지 마십시오.


비록 친척에 대해 이야기한다고 해도, 당신은 잠재적인 결과를 다룰 수 있을 만큼 누군가를 믿을 수 없다.


이로 인해 우정이 깨질 수 있다.


또는 친구가 당신이 허가한 것보다 더 많이 청구한다면 그것은 제한 요금을 초과하게 될 수도 있다.




신용카드의 계좌번호와 대출자와 관련된 전화번호가 포함된 목록을 만드세요.


이 목록을 각 신용 카드로부터 멀리 떨어진 안전 금고와 같은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이 목록을 통해 지갑과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채권자에게 즉시 연락할 수 있다.




많은 전문가들은 신용카드 최대 한도가 매달 수입의 75% 미만이 되어야 한다고 말한다.


그것보다 더 많은 빚을 졌으면 빨리 갚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 한다.


그것은 단순히 당신이 결국 엄청나게 많은 이자를 지불하게 될 것이라는 사실 때문이다.




금리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은행에 바꿔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의 보유팀과 상의한 후에 은행이 거절한다면, 당신은 더 나은 금리를 찾아봐야 한다.


일단 찾으면,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 회사로 바꾸십시오.




휴가 때 적용되는 보상, 포인트, 특전이 없는 카드도 인생을 더 잘 살 수 있다.


신용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은 여기에 쓰여진 전략에서 이득을 볼 것이다.


자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상황에 놓기 위해 위에서 읽은 팁을 구현하는 것을 기억하라.